본문 바로가기

일상

재무설계사 2017년 10월 마감 중~~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10월도 이제 4일 정도가 남았네요.


추석연휴로 인해서 유난히도 짧은 한달이었습니다.


그만큼 이번달은 정신없이 흘러가고 바쁘기도 하네요.

지금도 11월 변경사항으로 10월 가입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동양생명 디딤돌유니버셜 확정금리 2.9% -> 2.8% 인하 예정

http://xfiles3907.tistory.com/302

(디딤돌 유니버셜 종신보험 자세히 알아보기)


아무리 바쁘다고 해도 밥을 건너 뛸순 없죠. ㅎㅎ

바쁜 와중에 회사 아래에 있는 식당에서 밥을 먹고 왔어요.



오늘은 고기 반찬과 잡채가 나왔네요.

ㅎㅎㅎ 맛납니다.

허겁지겁 먹긴 했지만 그래도 배를 채우고 다시 일하러 왔습니다.


바쁘게 살아가는 여러분 식사는 거르지 마세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불금,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재무설계상담 신청과 보험가입 문의는 아래 프로필을 참고해주세요.